고객센터
  • 고객센터
  • 진료상담실

진료상담실

선생님심각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2007-10-16 20:02
작성자 : 문민규
조회 : 916
첨부파일 : 0개
안녕하십니까. 지금 제가 고등학교 2학년인데요 키가안커서 고민입니다. 오늘 성장판검사를 받으러 병원에 갔습니다. 그런데 절망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성장판이 거의다 닫혔다고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지금 현재 키가 166cm,몸무게가 62kg입니다. 남들보다 학교를 1년빨리들어가서 전 검사받기전 난더클수있을꺼라 기대를 하고있엇는데 성장판이 닫혔다는 말을듣고 충격받았습니다.ㅜㅜ
키는 166인데 몸무게가 키보다 많이나가는것같아요
키도작고 얼굴도 작은편이고 옷을 입고 보면 마른것같이보이지만 벗으면 하체는 살이없는데 상체만 젖살과 뱃살이 너무 많아요. 어렸을때 운동도 잘안하고 우유도 안먹고 편식을 했습니다.
부모님키는 아버지가 172 어머니가 163입니다. 이론으로 한다면 174까지는 커야 된다 그러던데 저는 166인데 왜그런거죠??
이제 성장판이 닫혔으니까 키가클수있는방법은 없는 건가요??
음~~운동이라던지 음식이라던지 약물치료,수술이라던지 무슨 방법만 알려주시면 선생님 말씀에 따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남들과는 좀다른것같습니다. 중학교2학년때 성기에 털이났습니다. 그런데 남들은 1년이면 털이 풍성해진다던데 저는 4년이 됫는데도 털이 숱이 별로 없고 털이 처음에 나서 어느정도까지자라는게 너무 늦게 털이 자랐습니다. 겨드랑이와 다리털 허벅지털도 거의 없는 수준이고 성기에 있는털도 숱이 없어서 털 사이로 살이 다보입니다. 그리고 남들은 털이 배꼽까지 거의다 올라가던데 저는 성기가 있는 부분만 조금났습니다. 조금나고 더이상 자라지 않더군요.
1.성장판이 닫혔는데도 키클수있나요?
2.키가클수있다면 방법을 알려주세요 (약물치료,수술,운동,음식등 모든 방법)
3.성기,겨드랑이,허벅지,다리에만 털이안나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4.근육 키우는 근력운동 같은 걸로는 근육이 늘어나서 키가 클수있나요?
정말 자살까지도 생각해봤습니다. 키가안크는게 너무 컴플렉스고 저의 체형도 싫고 덩치가 작으니까 무시당하고 너무너무 사는게 싫습니다. 가정형편이 좋은편도아니여서 비싼 성장호르몬같은 약물 치료는 힘들것같고 ㅠㅠ 정말 선생님의 답변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수고하세요.
까치한의원 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