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소개
  • 한의원소개
  • 공지사항

공지사항

지방분해침과 살빼는 크림
2005-10-28 11:50
작성자 : 까치한의원
조회 : 25482
첨부파일 : 0개
***지방의 연소와 분해
국소적인 비만인 경우 흔히 지방분해 주사나 침을 맞습니다.
지방분해란 시술한 곳에서 지방 세포를 파괴하거나 수축시켜 치수를 줄여 주는 과정입니다.
이때 분해된 지방은 일부는 피부로 배출되지만 대부분은 혈액 속으로 흡수됩니다.
혈액 속의 지방은 유리지방산의 형태로 열량화 되거나 소변으로 배출되기도 하며 체내 다른 곳에 다시 쌓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이 때 유산소 운동을 해 주면 혈액 속에 떠다니는 길 잃은 지방덩어리들을 몸밖으로 배출할 수가 있습니다.
이 과정을 지방연소라고 합니다.

***까치한의원의 지방분해침
지방분해주사는 약물에 의한 피부주입이므로 지방을 오히려 딱딱하게 경화시킬 수 있으며 나중에 지방끼리 뭉쳐 살이 울퉁불퉁해지는 셀룰라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방분해침은 약물 사용이 없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이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습니다.
까지한의원의 지방분해침은 지방분해 전문장비인 리포드렌과 펩스2를 사용하여 지방층에 부드러우면서 강한 자극을 만들어 주고 타 한의원에서는 볼 수 없는 부항요법과 살빼는 로션인 감비로션을 이용한 전통한지 랩핑으로 더욱 슬림한 체형을 만들어 드립니다.

***감비로션과 한지랩핑
원료 및 제조 :
감비로션은 피부영양제인 토코페롤, 스쿠알렌과 진주분말, 피부 보습제인 식물성 글리세린, 아로마오일(바질, 사이프러스, 윗점, 페퍼민트, 쥬니퍼, 라벤다), 피부호흡을 원활히 하여 지방분해를 촉진하는 한약재 등으로 만들었습니다.
효과 :
피부에 작용하는 물질이 피부호흡을 위해 땀구멍을 열고 한약성분이 지방분해침을 하면서 배출된 지방덩어리를 피부로 배출하여 한지에 흡착시켜 줍니다.
피부의 감촉 :
치료 후에 피부가 미끌거리는 것은 수분 보습제인 글리세린의 의해 피부에 얇은 피막이 생겨서 입니다. 모두 닦지 마시고 그대로 두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부작용:
피부알러지나 피부가 약한 분, 피부염, 시술처에 상처가 있는 분은 미리 말씀해 주세요.
까치한의원 카카오톡 채널